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A Re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비실명 아이디를 직접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비실명 아이디 관련 검색 결과를 찾아보면,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이른바 ‘듀얼넘버’를 사용해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안내한다.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별도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취급을 하지 않으며 이는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한 해킹 아이디 입니다. 

* 비실명 아이디이기 때문에 실명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카페(중고나라)나 게임과 같은 내부콘텐츠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별도의 실명인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에 필요한 번호 재인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애드콜 에 해킹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아이디 로그인이 안되는 계정이 있는 경우를 대비해 항상 추가로 좀 더 많이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분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저희에게 해킹아이디를 문의하시는 경우 바로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네이버 콘텐츠를 위해서 아이디를 생성하고 있으며, 실명인증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해당아이디를 만들기 위해선 프로그램으로 생성이 아닌 수작업으로 인한 생성만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